My Bell - Kim Jung-Ah (After School)


.



ROMANIZATION

Shigani ireohke ppalli jinagayo geuttaeeui bellsori geudaega ol geot gataseo
Eonjena geuraetteut I love you in my life dashi tto naege soksagyeo jweoyo
Hamkke bureudeon haengbokhan geu norae cheoreom dashi hanbeon mannabol su innayo

Naneun jal jinaeyo aju jal jinaeyo
Jigeumkkeot apado gwaenchanheun cheok haetjiman
I norael bureumyeon geudaega ol geot gataseo nae gaseumi dashi tteollyeo oneyo

Jeo meolli eodinga geudaega itgetjyo? Gateun haneul arae hamkke hal su isseoseo
Eonjena geuraetteut I love you in my life dashi tto naege soksagyeo jweoyo
Geudaen eodiseo haengbokhan geu norae cheoreom ajik nareul kidarigo innayo

Naneun jal jinaeyo aju jal jinaeyo
Jigeum kkeot apado gwaenchanheun cheok haetjiman
I norael bureumyeon geudaega ol geot gataseo nae gaseumi dashi tteollyeo oneyo

Dashi mannal ttaekkaji gateun jarie
Geu nal kkaji geu daereul kidarigo isseulke~
Dashi tto geureohke useul su itgetjyo?
Nunmureul dakkeumyeon geudae moseub tteoollyeo
Geudaeeui moksori geudaeeui hyanggi kkajido
I jarie kkum cheoreom dorawayo


TRANSLATION

Time passes fast like this, the ringing of the bell then sounds like you are crying
Always, I love you in my life, once again, whisper to me
Just like the happy song we sung together, can we meet again once more

I’ve been well, perfectly well
Until now it hurts, although we had a fine past
If this song is sung, because it seems like you will come, my heart shakes again

No matter how far I am, there will be you right? Under the same sky, we can be together
Always, I love you in my life, once again, whisper to me
Where you are, just like the happy song, are you still waiting for me?

I’ve been well, perfectly well
Until now it hurts, although we had a fine past
If this song is sung, because it seems like you will come, my heart shakes again

Until we next meet in the same place
Until that day, I’m gonna wait for you~
Until then, you can also laugh like this right?
Wiping away the tears, remembering your face
Your voice, even your scent
Like a dream, come back to this place

Your Reply

Related Posts Plugin for WordPress, Blogger...